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9월 14일(목)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시립합창단 2017 김천합창제』를 개최한다.

시립합창단 2017년 김천합창제
시립합창단 2017년 김천합창제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김천합창제는 합창을 통해 시민 화합을 도모하고자 ‘합창으로 하나되는 김천’이라는 부제로 관내에서 활동하는 학교 합창단들이 함께 모여 각 단의 기량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참가팀에는 시립합창단, 김천대학교 음악학과 콘서트콰이어, 김천예술고등학교 소리루스, 성의여자고등학교 Lily Ensemble, 성의여자중학교 합창단, 김천부곡초등학교 합창단이 있다.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김천청소년리코드합주단과 소프라노 구은희와 열매앙상블까지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인다. 각 팀마다 열심히 연습한 최고의 곡들을 무대에서 열창하고 마지막으로, 참가한 모든 팀들이 ‘You'll never walk alone’, ‘김천시민의 노래’로 대미를 장식한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단원 모두의 아름다운 화음으로 하나 되는 이러한 합창제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배려와 협동심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 자리에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기쁨과 감동을 함께 나누자.’고 전했다.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농협부곡지점, 김천신협율곡지점, 김천혁신농협본점, 황금약국)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

(문의 ☎ 420-7827, http://www.gcart.go.kr/)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