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7년도 3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시민만족과 김미림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2017년 3분기 스마일왕
2017년 3분기 스마일왕

 2017. 10. 13(금) 08:50분 업무개시 전 민원실에서 남유진 시장으로부터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받았으며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스마일왕’ 선정 행사는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하여 선정되었으며 스마일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시민만족과 기업민원계에서 여권접수 업무를 담당하는 김미림씨는 차분한 성격에 은은한 미소를 잃지 않고, 민원실의 최일선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어 동료직원들로부터도 신망을 얻고 있는 직원이다. 이러한 한결같은 이미지로 방문 민원인과 직원의 추천을 받아 이번 3분기 ‘스마일왕’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스마일왕에 선정된 김미림씨에게 축하를 전하고 “웃는 것도 연습이 필요하고, 연습해보면 자연스레 웃을 수 있을 것 ”이라며 우리시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늘 밝은 미소와 친절하게 다가갈 것을 강조하시며 민원실 직원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