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12월 08일(금)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시립합창단 제2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 김천시립합창단 제27회 정기연주회 뮤지컬 <로미오 & 줄리엣> 포스터
▲ 김천시립합창단 제27회 정기연주회 뮤지컬 <로미오 & 줄리엣> 포스터

 김천시립합창단(지휘자 이태원)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뮤지컬인 이번 정기연주회는 세익스피어 원작의 ‘로미오와 줄리엣’의 스토리를 수정, 각색한 프랑스 뮤지컬을 우리말로 번역하여 현대적인 감각으로 공연함으로써 한 해를 마감하는 계절에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준비했다. 시립합창단원들의 다양한 노래와 율동, 여기에 김천시립교향악단이 연주하는 아름다운 음악을 접목시켜 들려줌으로써 큰 감동을 주는 무대가 될 것이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피맺힌 가문의 원한조차도 사랑하나로 단숨에 극복해 내는 뜨거운 젊음의 표상이자 이 시대의 막막함을 뚫어낼 비전의 이야기이며 팍팍하고 이기적인 우리들의 냉소와 좌절, 이기심을 극복해주는 작품이다.

▲ 김천시립합창단 제27회 정기연주회 뮤지컬 <로미오 & 줄리엣>포스터
▲ 김천시립합창단 제27회 정기연주회 뮤지컬 <로미오 & 줄리엣>포스터

 40여명의 전문성악인으로 구성된 김천시립합창단은 26회의 정기연주회, 매년 문화소외지역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타지역 예술단과의 교류음악회를 통하여 연주영역을 넓혀왔고, 특히 매년 ‘로미오와 줄리엣’과 같은 자체 뮤지컬을 제작하여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시민들에게 보여주었다. 관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하고 신선한 레퍼토리와 연출, 정확하고 섬세한 합창 사운드를 추구하는 지휘자 이태원과 더불어 21세기 혁신도시 김천시의 문화사절로 그 사명을 다하고 있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지방에서 만나기 어려운 뮤지컬에 가족 모두가 함께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함으로써 사랑과 감동을 듬뿍 느끼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농협부곡지점, 황금약국, 김천혁신농협, 김천신협율곡지점)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 (문의 ☎ 420-7827, http://www.gcart.go.kr/)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