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바르게살기운동 소보면협의회(회장 : 노재은)는 지난 12일(화) 관내 독거노인 가구를 대상으로 “Happy 소보 연말 독거노인돕기 행사”를 개최 했다.

“Happy 소보 연말 독거노인돕기 행사”개최
“Happy 소보 연말 독거노인돕기 행사”개최

 이번에 개최된 Happy 소보 연말 독거노인돕기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소보면협의회 회원들이 회비를 모아 라면, 두유, 사탕, 음료수 등 생필품을 마련하여 집행부 위원들이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하고 가정의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한 사회를 조성하고 국민통합을 이루어 나간다’는 바르게살기운동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였다.

 바르게살기운동 소보면협의회 노재은 회장은 “겨울 밤이 길어 외로운 독거노인분들께 간단한 주전부리 등을 전달하였으며 노인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많은 보람을 느낀다”며,“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백승욱 소보면장은 “영하로 내려가는 추운 날씨에도 직접 배달해 준 바르게살기운동 소보면협의회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면에서도 바르게살기운동의 참된 의미를 전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소보면협의회는 이번행사 이외에도 에너지 절약 캠페인, 시가지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