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문경시민에게 색다른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고 문화생활의 장을 넓히는 등 모두가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2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음악 장르로 당당히 자리잡은 힙합공연“하태핫태 - 하얗게 태우고 핫하게 태운다”공연이 오는 12월 27일(수) 저녁 7시 30분에 문경문화예술회관 문희아트홀에서 열린다.

12월 문화가 있는 날 - 하태핫태
12월 문화가 있는 날 - 하태핫태

 “하태핫태”공연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선사하고 래퍼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함께하며 겨울 한파로 꽁꽁 얼었던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쇼미더머니’라는 힙합 TV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래퍼 딥플로우, 우탄, 빅원을 초대하여 힙합공연을 선보인다.

 딥플로우는 피쳐링 및 소속된 크루가 많은 VMC의 수장이며 정식 앨범을 3장 발매하였고 2016년 한국 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랩&힙합, 올해의 음악인 상을 수상한 래퍼이다.

 ‘쇼미더머니 2’에서 활약한 래퍼 우탄은 순수하게 음악만을 추구하기 위해 딥플로우와 함께 비스메이저컴퍼니를 공동 설립하였다.

 빅원은 세련된 스타일의 R&B와 HIP-HOP을 아우르는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래퍼이다.

 입장권은 전석 2,000원이며, 12월 20일(수) 오전 8시 30분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 사무실과 로비)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를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550-8949 또는 문경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mgculture.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