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유아를 위한 시립 키즈 카페 건립 !

  ► 시립 산후조리원 건립 및 설치 !

  ► 중학교 고등학교 무상교복지원 !

성백영 전 상주시장
성백영 전 상주시장

 존경하는 상주시민 여러분!

 자유한국당 상주시장 예비후보 성 백 영입니다.

 저는 오늘 10만 인구 붕괴 직전의 상주를 반드시 구해 내겠다는 일념으로 젊은이들이 정주할 수 있는 상주를 만들기 위한 공약을 발표하겠습니다.

첫째, 영.유아를 위한 시립 키즈 카페를 건립하겠습니다.

아이를 낳기 보다는 키우기 어려운 부모를 위해 상주관내 8천여명의 영.유아를 위한 놀이 시설과 카페의 기능을 함께 갖춘, 어린이가 즐겁게 노는 동안에 부모는 편하게 차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부모들의 경제적 비용 부담을 대폭 줄여 드리겠습니다.

둘째, 시립 산후조리원 건립 및 설치를 하겠습니다.

 상주에는 산후조리원이 한곳도 없습니다. 매년 500여명의 아이를 출산하는 산모들은 관외로 원정 출산을 하며 인근 지역의 값비싼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내 시립산후조리원을 설립하여 산모의 산후조리 비용부담을 줄이고 아이 낳기 좋은 상주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중학교 고등학교 무상교복지원입니다.

 상주시 자영업자 인원은 3천 여명으로 19세 이하의 자녀를 가진 사업체 종사자수는 일만 여명입니다.

 타도시에 비해 무상교육 혜택이 부족한 관내에 중.고등학교 신입생에게 무상 교복을 지원하여 교육비 부담을 덜고, 교육하기 좋은 상주를 만들어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점진적으로 줄여가도록 하겠습니다

 상주 인구정책의 첫 번째는 젊은 인재들이 들어와 살기에 좋은 상주건설을 하는 것입니다.

 젊은이들에게 “살기 좋은 상주, 젊은이들이 만족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상주“를 만들겠습니다.

 점차적으로 상주에 젊은이들의 좋은 직장이 증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젊은 부모들이 자녀 교육·안전에 대한 걱정이 없는 상주시를 만들어 가는데 전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3. 15

자유한국당 상주시장

예비후보 성 백 영 올림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