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5월 9일(수) 오후 7시 30분 율곡동 안산공원에서『드림밸리 樂樂 콘서트 Ⅲ』를 개최한다.

 세 번째로 개최되는『드림밸리 樂樂 콘서트 Ⅲ』는 시민의 생활공간으로 직접 찾아가는 생활밀착형 공연을 통해 시민의 문화적 욕구충족 및 시민화합에 기여하고 특히, 율곡동 주민과 공공이전기관 직원들을 위하여 혁신도시 내 야외 공연장에서 열리게 된다.

시립예술단 찾아가는 음악회
시립예술단 찾아가는 음악회

 이번 공연은 교향악단 이일구 지휘자의 해설로 진행되며 시립국악단, 시립교향악단, 시립합창단 3개단이 시민들에게 친숙한 곡들로 다양하게 프로그램을 구성하였고 환상적인 조명을 더하여 봄밤 안산공원을 감동과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 차게 할 것이다.

 김천시립예술단은 19회의 정기연주회 및 수시기획연주회 외에 작년 한해 김천역KTX역, 학교, 병원 등에서 36회의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여 시민들에게 더 친근한 예술단이 되도록 노력하였고, 올해에도 학교 및 문화소외계층을 꾸준히 방문하여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시민들 곁으로 찾아가는 예술단 공연을 통해 시민의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게 될 것이며 행복과 즐거움 가득할 드림밸리 樂樂콘서트가 율곡동 주민과 공공이전기관 직원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420-7827, http://www.gcart.go.kr/)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