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건설(대표이사 강경모)은 중대형 건설사들과의 경쟁에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아파트 건설 붐을 일으키고 있는 태광건설을 찾았다.

 지난해 상주시 낙양동 소재 2개동 36가구에 '태광 패밀리'를 선보임과 동시에 100% 분양을 성황리에 성공하였으며 당찬 자신감을 내보이고 있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완공한 태광패밀리 조감도
지난해 성공적으로 완공한 태광패밀리 조감도

 또한 작년 100% 분양을 끝내고 연이어 낙양동 5주공 뒤에 18층 높이의 2차 태광패밀리아파트를 시공 중에 있으며 금년(2015년) 5월 중에 분양을 계획하여 다시 한번 시민에게 다가갈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올 10월에 분양을 위해 시공중인 태광family2차 아파트
올 10월에 분양을 위해 시공중인 태광family2차 아파트

 중견 주택브랜드의 약점을 차별화된 전략과 착한 가격,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여러 난관을 극복한 태광건설(주)이 건설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성공행진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이러한 회사 경영방침에서 그 해법을 찾을 수 있다.

태광페밀리2차 조감도
태광페밀리2차 조감도

 강경모 대표이사는 "불확실한 건설사업보다 소비자의 필요에 부합하는 확실한 사업을 선택하고, 모험보다 안정을 추구하였으며 진솔하게 어필하려는 노력이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말하였으며.

 우리 지역사회에 걸 맞는 기업가적 마인드와 전문가적 자질로 태광건설(주)의 경영을 책임지는 그는 변함없는 지지과 관심을 보내주고 있는 시민여러분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태광건설 강경모 대표이사
▲태광건설 강경모 대표이사

 강경모 대표이사의 기업가적 경영 마인드와 집중력 있는 역량 발휘는 젊은 기업가로서 이목과 칭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상주시민단체 및 봉사단체에 다방면으로 활기찬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큰 성장과 미래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젊은 인재로 거듭나기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