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업경영인청송군연합회, 한국여성농업인청송군연합회는 지난달 30일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한국농업경영인청송군연합회, 한국여성농업인청송군연합회는 지난달 30일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영남투데이] 한국농업경영인청송군연합회, 한국여성농업인청송군연합회는 지난달 30일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제17대 조영래, 제12대 이정아 회장이 이임하고, 제18대 송종만, 제13대 김은주 신임 회장이 취임했으며, 윤경희 청송군수, 권태준 청송군의회 의장, 신효광 도의원, 박창욱 한농연 경상북도연합회장, 김미점 한여농 경상북도연합회장, 유관기관 단체장 등 250여명의 내빈 및 회원들이 참석해 이·취임하는 회장과 임원들에게 감사와 축하를 보냈다.

한농연 송종만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청송군 농업의 유통구조를 혁신하는데 중점을 두고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으며, 한여농 김은주 신임회장은 “어려운 농업현실에서 내조하는 여성농업인의 역할을 넘어 청송군 농업발전을 위해 한농연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두 단체가 청송군 농업인의 공동이익과 발전을 위한 가장 핵심적·선구적인 조직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두 단체는 축하 화환을 대신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 받아 청송군에 전달해 지역사회의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