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엔젤' 14일 베스트 음반 발매
'시크엔젤' 14일 베스트 음반 발매
[영남투데이]리즈엔터 소속 4인조 걸그룹 시크엔젤이 14일 화보가 포함된 베스트 앨범와 함께 일본 ‘케이팝 스페이스’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리즈엔터는 13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타이틀곡 ‘is love’ 등 7곡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필리핀을 비롯한 동남아는 물론 아시아 각국에서 꾸준히 활동해 온 시크엔젤은 국내는 물론 일본 팬들도 다수 확보하고 있는 범 아시아 걸그룹으로 유명한 시크엔젤은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일본 신주쿠 아이돌 공연장인 케이팝스테이지에서 콘서트도 진행한다.

특히 지난해 연말에는 필리핀의 스포츠 영웅 파퀴아오의 초청을 받는가 하면 필리핀 현지에서 한국 팬들을 위한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바 있다.

지난해 여름에는 걸그룹 ‘큐피트’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으로 유피의 ‘바다’를 불러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시크엔젤은 이후 팬미팅 겸 토크 콘서트를 열며 팬층을 넓혀왔으며 일본 공연을 마친 후 화이트데이에 베스트 앨범 발매 기념 특집 공연도 국내에서 기획 중에 있다.

아울러 화이트데이 특집 무대에서는 시크엔젤의 5번째 앨범 제작 발표회도 가질 예정으로 전해지며 ‘섹시, 큐티, 걸 크러시’등 그동안 시크엔젤 활동의 모든 것을 보여줄 이날 공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19년 상반기 군통령 등극을 위한 위문공연 및 대학교축제 섭외 1순위를 향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걸그룹 시트엔젤은 14일 베스트앨범에 타이틀곡 ‘is love’를 비롯해 ‘chic summer’. ‘좋은 day’, ‘바다’, ‘stay’, ‘white lie’ 등 ‘intro’를 제외한 6곡이 실렸다.

또한 다음달 14일 제작발표회를 겸한 특집 공연을 기획 중인 시크엔젤은 오는 5월 14일 다섯번째 음반 발매를 준비하는 등 2019년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