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영남투데이] ‘전지적 참견 시점’ 유재환이 발로 뛰고 입으로 터는 영업의 신에 등극한다. 그는 김연자, 김조한, 오마이걸에게 영업 멘트를 막힘없이 술술 내뱉으며 열정적인 곡 영업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해져 과연 그가 영업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6회에서는 작곡가 유재환의 곡 영업 현장이 공개된다.

이번 주 유재환이 본업인 작곡가로서 돌아온다. 그는 그동안 만들었던 곡들을 김연자, 김조한, 오마이걸에게 팔기 위해 직접 나설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건반부터 속기계까지 각자의 영업 아이템을 장착한 유재환과 매니저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렇듯 유재환은 건반을 치고 매니저는 속기계를 치면서 찰떡궁합의 영업 콤비로 거듭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더한다.

무엇보다 유재환이 이번 영업을 통해 미공개 곡을 대 방출할 예정이라고. 그는 건반으로 직접 연주하는 것은 물론 라이브로 노래까지 부르면서 곡 영업에 열을 올렸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유재환은 곡에 대한 김연자, 김조한, 오마이걸의 의견을 “정답이야~ 맞는 말이야”라며 적극 수용하는 등 꿀 바른 영업 멘트 퍼레이드를 펼쳤다는 후문이어서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유재환 매니저는 가수들의 피드백을 속기계로 받아 적으면서 실시간으로 그들의 반응을 확인, 유재환의 영업이 통하는지 확인하는 역할을 해낼 것으로 전해져 두 사람의 영업 현장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과연 유재환은 김연자, 김조한, 오마이걸에게 곡을 팔 수 있을지 그의 영업 현장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