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 덕분에 챌린지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 덕분에 챌린지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숙현)은 5월 12일(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학생․학부모․교직원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코로나19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사기를 높이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발적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숙현 칠곡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대한민국이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헌신 봉사하는 의료진을 응원한다’며 의료진들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안전한 등교개학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에 적극 동참해주신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민 여러분들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19 방역 및 앞으로 순차적으로 시작 될 등교 개학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말했다.

       이숙현 교육장은‘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갈 참여자로 경상북도의회 교육위원회 곽경호 위원장, 안명진 칠곡군 학교자원봉사자협의회장, 이명옥 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장을 지목했다.

      특히 학교자원봉사자협의회에서 지난 4월 8일 칠곡군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손수 만든 경북형 면마스크 13,000장을 지원해주어 학생들이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말도 함께 전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