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경찰서 리더 선발 표창 
상주경찰서 리더 선발 표창 

 상주경찰서(서장 안문기)는 6. 4.(금) 09:30경, 21년도 상반기 ‘청렴·인권·피해자보호’(3개 부문) 리더 선발직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청렴·인권·피해자보호’ 리더 선발은 2011년부터 시행된 상주경찰 자체 추진 제도로써, 청렴하고 건전한 조직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인권경찰 및 피해자보호 활동에 모범이 되는 유공 직원을 선발하여 포상하는 등 사기진작 차원에서 지속 추진해오고 있다.

이번 21년 상반기에는 청렴 리더 부문에 경장 김세광(표창) 및 경위 차민수(장려장), 인권 리더 부문에 순경 황찬빈(표창) 및 경장 김경섭, 피해자보호 리더 부문에 경사 정숙자(표창) 및 경위 박훈수(장려장) 등 부문별 2명씩 총 6명의 직원이 리더로 최종 선발되어 표창과 장려장을 수상하였다.

이 날 청렴 리더 부문 표창을 받은 김세광 경장은 “상주경찰서 청렴동아리 회원으로서 청렴문화 확산과 의무위반 근절에 더 큰 책임감을 느끼며, 청렴 리더에 걸맞은 모범 직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안문기 상주경찰서장은 “경찰활동 과정에서 인권 및 피해자 보호를 존중하며, 의무위반 사고 없는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통해 현장에서의 당당하고 신뢰받는 상주경찰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