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유사테마파크가 현재 진행중인 ‘제1회 삼국유사 사진공모전’접수기간을 9월 2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공모전은 ‘삼국유사테마파크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주제로하며 세부 공모주제로는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즐거웠던 순간 ▲삼국유사테마파크 내의 삼국유사 역사와 관련된 사진 등 2021년 1월 이후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찍은 사진이라면 응모가 가능하다.

제1회 삼국유사 사진공모전
제1회 삼국유사 사진공모전

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지철로 사자상 1명 50만원, 연오랑상 2명 30만원, 세오녀상 7명 10만원, 해룡상 20명 삼국유사테마파크 입장권(1인 2매)으로 총 30명에게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자는 10월, 삼국유사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정작품들은 향후 전시 및 홍보물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제1회 삼국유사 사진공모전 연장
제1회 삼국유사 사진공모전 연장

삼국유사테마파크 측은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신화목 ▲바람개비 언덕 ▲해룡물놀이장 ▲지철로사자상 ▲용담지 ▲가온누리관 ≪빛나는, 오늘≫ 전시를 추천하며 “무더운 여름에도 테마파크에 발걸음해주신 입장객들을 위한 자그마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달 3일에 개장한 해룡물놀이장은 QR체크 및 명부 작성, 입장객들 간의 거리두기 유지, 입장객 밀집지역 상시 소독 등을 통해 코로나19 방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