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케이디,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 영양고추산업특구 내 공공폐수처리시설 민간위탁 업체 -

주식회사 케이디,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주식회사 케이디,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주식회사 케이디(대표 정태화)는 지난 1월 17일(월) 영양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전하고자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하였다.

㈜케이디는 영양고추산업특구 입주기업에서 발생되는 폐수를 처리하고 있는 업체로서 2014년부터 영양고추산업특구 내 공공폐수처리시설을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매년 300만원씩 3년간 900만원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주식회사 케이디 정태화 대표는“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 소외되는 이웃이 없이, 조금이나마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앞으로도 온정이 넘치는 영양을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남한진 유통지원과장은“힘든 시기에 소외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주식회사 케이디 정태화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영양군농업기계협의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 불우이웃돕기성금 100만원 전달 - 

▲ 영양군농업기계협의회 성금 100만원 기탁
▲ 영양군농업기계협의회 성금 100만원 기탁

영양군농업기계협의회(회장 이민우) 일동은 지난 1월 17일 영양군청을 방문하여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며‘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동참하였다.

회원 일동을 대표해 전달식에 참석한 이민우 회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하며“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영양군농업기계협의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효선 행정복지국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겨울을 나고 있을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한 생계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