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구미시설공단

구미시설공단(이사장 채동익)은 공공서비스 역량 확보를 위한 2022년 일반직 신규직원 공개경쟁채용을 실시한다.

채용인원은 일반직8급 총30명으로 행정 8명(행정7, 기록물1), 기술 22명(전기 7, 기계 6, 난방 4, 환경 5)으로 채용분야별 일반경쟁 및 제한경쟁(장애인, 취업지원대상, 경력직, 고졸)으로 구분하여 모집한다.

접수는 2월 8일부터 14일까지 채용사이트(ginco.recruits.co.kr)에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서류전형, 필기시험, 인성검사 및 면접시험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 임용 후 직무에 적합한 사업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분야별 자격요건, 전형일정, 시험방법 등 채용절차에 대한 세부사항은 구미시설공단 홈페이지(http://www.ginc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정년퇴직에 따른 결원, 신규사업 수탁에 따른 인력충원이며, 직무능력 중심의 NCS기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채용비리 예방 및 피해자 구제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고사장 방역, 응시자 발열 체크, 전형별 응시자 맞춤형 대응, 확진자 및 자가격리자 응시제한 등 정부의 코로나19 관련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채동익 이사장은 “시민의 편익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하는 구미시설공단에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지역 인재들이 많이 응시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