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북도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회장 김창훈)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침체된 경북농촌체험휴양마을의 경영 안정을 도모하고 활성화를 위해 도내 체험마을을 여행객을 대상으로‘경북 농촌체험마을 여행 후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북 농촌체험마을 여행 후기 SNS 이벤트’는 농촌체험마을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홍보하는 등 방문객들의 자발적인 SNS 인증참여 로 바이럴 마케팅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체험꾸러미 상품으로 호기심을 자극, 재방문을 유도하여 경북 체험마을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농촌체험마을은 다음카페(http://cafe.daum.net/Kpert), 경북농촌체험마을 모바일 앱((Play스토어 다운로드)에 소개된 98개소이며 선착순 2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상품은 체험마을에서 운영되고 있는 2만원 이내의 체험꾸러미 1종을 우편배송한다. 1인 참여 횟수 제한은 없으나 동일 장소 중복신청은 불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경북농촌체험휴양마을 방문 후기를 개인 SNS에 사진과 함께 해시태크를 입력하고 내용은 자유롭게 등록 후 URL 주소를 네이버품, 또는 경북체험마을협의회 이메일(gyeongbukvil@hanmail.net), 문자로 접수하면 된다.

김창훈 회장은 “이번 이벤트 참여로 경북농촌체험마을이 SNS을 통해 많이 알려져 많은 도시민들이 자연과 어울어진 아름다운 경북농촌체험마을에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