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 앙상블 가곡 on the Strings
아토 앙상블 가곡 on the Strings

안동겨울예술축제‘2023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의 세 번째 순서인‘아토 앙상블 가곡 on the Strings’가 16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아토 앙상블은 다양하고 재미있는 레퍼토리로 대중과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클래식 전문 예술인으로 구성된 단체이다. 클래식 고유의 음색을 표현하는 수준 높은 연주와 특색있는 연출로 다양한 콘서트를 기획하며 노력하는 예술단체이다.

이번 공연에는 사랑의 감정을 현악기의 아름다운 선율과 풍부한 감정을 울림으로 전달하는 성악가의 목소리가 함께하는 가곡 콘서트를 준비하였다.

사람이 느낄 수 있는 사랑의 감정 표현들을 음악으로 표현하고자 정교한 시에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을 담아 전달하는 아름다운 곡들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토 앙상블의 전문 연주자와 안동대학교 음악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함께 무대에 나서면서, 선·후배가 페스티벌에서 합주하는 모습도 지켜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3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아토 앙상블 가곡 on the Strings’의 관람료는 전석 5,000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