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군수 임광원)은 바쁜 직장생활로 평소 이성을 만날 기회가 적었던 직장인 미혼 남녀에게 건전하고 안정적인 만남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Oh! Miss ․ Mr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년 2015년 직장인 남녀 미팅 사진
전년 2015년 직장인 남녀 미팅 사진

 군이 추진하고 있는 이 행사는 지난 2015년도 관공서에 근무하는 직장인 대상으로 처음 시범 실시한바 있으며, 호응도가 좋아 올해에는 울진군 전체 직장인 대상으로 확대 시행하기로 하고, 7월23일(토) 오후2시에 울진관광호텔 연회장에서 미혼 청춘남녀들만의 성대한 파티(화합의 장)를 개최할 계획이다.

 군은 당일 행사에 앞서 서먹한 분위기를 덜어주고 참여자들의 친밀감과 조속한 관계형성을 위해 6월24일과 7월2일 농촌일손돕기 등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참가자는 이틀 중 하루는 반드시 봉사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참가자격은 40세이하 직장인 미혼 남․녀 각각 선착순 30명 내외며, 신청기한은 6월17일까지 울진군청 총무과(☏789-6330~1)로 개별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바쁜 사회생활로 친분에 의한 소개 문화가 쇠퇴하고 선남선녀가 만날 기회가 줄어들고 있다”며 “지역내 미혼자들이 Oh! Miss ․ Mr Day 만남을 통해 좋은 배필을 만나고, 나아가 지역의 출산률 제고와 지역 정착으로 이어져 울진군의 미래를 밝혀주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