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길)은 2018년 3월 7일(수)10:30 2층 대회의실에서 유․초․중․고등학교 교(원)장 약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1학기 칠곡교육 주요 업무 추진을 위한 회의를 개최하였다.

ㅅ

□ 이날 회의에서는 경상북도 교육청 교육활동 홍보 영상 시청으로 교육 비전 제시와 함께, 3월 1일자로 이동하거나 승진한 칠곡 교육 가족의 상견례가 있었으며, 청렴 다짐 선서식을 통해 학교장으로서 청렴하고 행복한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결의를 다짐하였다.

□ 새로 부임한 권순길 교육장은 호국의 고장으로 교육적 성과가 우수한 칠곡에 오게 되어 기쁘고 어깨가 무거워진다는 인사를 전하였다. 각종 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강한 체력을 가진 학생, 장학 활동과 교실수업개선에 선도적인 교사, 최고의 행정 지원이 있는 명품 칠곡 교육과 학교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명품 칠곡’교육을 만들어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또한 리더십을 발휘하며 신뢰받는 교장으로 거듭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수업’으로 학교의 변화를 선도할 수 칠곡의 학교 문화를 만들어가도록 당부하였다.

□ 이 날 연수회에 참석한 유․초․중․고등학교 교(원)장들은 경북 교육과 칠곡 교육의 비전을 통해 학교경영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며,「신뢰 받는 행복 학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