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포드림 코로나19 물품 전달

 ㈜포드림(대표 김원국)에서 4월 17일(금) 봉화 군립노인전문요양병원에 방문하여 대구 스타트기업 ㈜덕산코트랜에서 제조한 440만원 상당의 기화식 살균기 1대를 전달했다.

(주)포드림, 코로나19 후원물품 전달
(주)포드림, 코로나19 후원물품 전달

 ㈜포드림은 문화재 재난안전 관리 전문기업으로 문화지킴이, 배움터지킴이, 환경지킴이, 사회안전망지킴이 등 다양한 위협에 따른 예측·예방 중심의 지능형 방재 안전관리를 위한 사업을 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권기선 이사는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종사자 및 입소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엄태항 봉화군수는“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각지에서 보내주신 사랑의 손길과 응원에 힘입어 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대오엔지니어링 특별성금 기탁

 대오엔지니어링(대표 노정규)에서 4월 17일(금) 봉화군청을 방문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대오엔지니어링, 코로나19 성금 전달
대오엔지니어링, 코로나19 성금 전달

 노정규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군민들과 대응을 위해 노력하시는 관계자들에게 힘이 됐으면 하고, 모두가 조금씩 힘을 보태어 빠른 시일내에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기원한다”고 기부의 뜻을 밝혔다.

 엄태항 봉화군수는“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나눔에 동참해 준데 대해 감사드리며 기부의 뜻에 따라 코로나19 대응에 적절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