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나누다, 힐링을 더하다- 영양작은영화관 기획전
영화를 나누다, 힐링을 더하다- 영양작은영화관 기획전

 영양작은영화관에서 무료 영화상영 및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2021 작은영화관 기획전을 9월 1일부터 9월 12일까지 월, 화요일을 제외한 10일간 개최한다.

지역민의 영상문화 향유 확대와 작은영화관 운영 안정화를 위해 시행하는 2021 작은영화관 기획전 전국 공모(문화체육관광부·영화진흥위원회 주최, 사단법인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 주관)에 영양작은영화관이 선정되었다.

이번 기획전은 13편의 영화 27회 무료상영과 참여 프로그램 3회로 구성되어 있다. 상영작으로는 2020년 최고의 화제작‘미나리’등이 있으며, ‘로보카폴리와 함께 배우는 안전 이야기’관람 후 폴리와 함께하는 안전 교육, 영화‘미나리’관람 후 최승호 영화감독이 진행하는 시네마토크도 진행되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문화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상영작 및 상영시간에 대한 정보는 영양작은영화관 홈페이지(http://yyg.scinema.org) 및 영양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화 예매는 현장 발권이고 조기매진 될 수 있으며, 교육 프로그램은 작은영화관 전화문의(683-7053)를 통해 사전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출입자 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 시 입장이 가능하고 상영관내 취식이 불가하므로 영화가 끝난 후 관람객에게 팝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