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청직장공무원협의회와 칠곡군 희망복지지원단은 한가위를 맞이해 복지사각지대의 사례관리대상자 100가구에 희망 KIT(명절맞이 식품꾸러미)를 전달했다.

 희망 KIT는 식생활 안정에 필요한 두부, 밀가루, 식용유, 제수용 과일, 볶음멸치, 약과, 백미 등 18개 식료품을 꾸러미로 만든 것으로, 칠곡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는 저소득 가정의 명절맞이를 위해 준비한 식품꾸러미를 칠곡군 희망복지지원단을 통해 대상자에게 전달했다.

 권용대 칠곡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장은 “희망 KIT가 명절을 앞둔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작은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배려와 나눔의 문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한가위를 맞이해 관내 물품 기부 등을 지원해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희망KIT를 지원받는 저소득 가정 모두가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며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이웃의 어려움을 지역에서 해결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석위문품
추석위문품

 후원해주신 분 : (주)제이에프, (주)웰츄럴, 부동산써브(주), 장수돈우본가, 엔젤인어스왜관점, 미환축산, 기산면 최영희님, 가산면 김창섭님, 대구 칠곡소재 백설상사, 효성모터, 우성팩, 네이처셀, 왜관농협남부하나로마트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