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줌(ZOOM)마케터 1기 모집을 실시한다. 금일부터 2월 5일(금) 18시까지 모집되는 줌마케터는 상주상무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알아가는 여성마케터이다.

줌마케터 모집 이미지
줌마케터 모집 이미지

 줌마케터는 아줌마의 약자인 ‘줌마’+마케터이며, 구단을 줌(ZOOM)인하여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ZOOM’마케터이기도 하다.

 실제로 이번 1기는 베스트 11명만을 선발하여 축구이론 및 클리닉 등을 동해 축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상주상무의 수익사업과 구단의 홍보활동에 참여하여 구단과 친밀감을 형성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2월부터 시즌 종료 시까지 이며, 활동에 참여하는 인원에 대해서는 구단 의류 및 ID카드를 제공한다. 시즌권 판매 시에는 판매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구단MD로 교환해준다.

 또한 줌마케터만을 위한 축구클리닉과 축구 강의, 홈경기 에스코트, 선수단과의 만남 등이 예정되어 있다. 연말에는 우수 활동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상주상무 메일로(lovesangju@naver.com) 성명/연락처/나이/주소를 기입하여 접수하거나, 사무국 방문접수 및 전화(054-537-7222) 접수도 가능하다.

 이번 활동을 통해 상주상무는 “비교적 축구에 대한 관심이 적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축구의 매력을 알려주고 건강을 증진하는데 1차적인 목적이 있다. 이후 이들이 상주상무의 팬이 되었을 때 팬으로써, 홍보대사로써 상주시에 보여주게 될 여성의 힘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영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